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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1년도 산재상담 통계

○ 산재 상담 통계 : 2021년 본 센터 산재 상담 총 66건

- 상담 내용에 따른 분석

• 산재를 어떻게 신청하는지, 산재에 해당되는지, 보상은 어떠한지, 요양 및 재요양이 가능한지 등에 대한 문의 중에서 산재에 해당되는지에 대한 산재 인정여부 문의가 상담 내용의 50%로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남

상담내용

신청

인정

보상

요양

기타

계

상담횟수

7

33

14

9

3

66

점유율

11%

50%

21%

14%

5%

100%

 

- 상담 경로에 따른 분석

• 상담 경로에서는 전화 상담이 가장 많은 65%, 그 다음이 SNS 15%, 온라인 12% 순임

상담경로

SNS

방문

온라인

전화

계

상담횟수

10

5

8

43

66

점유율

15%

8%

12%

65%

100%

 

- 상담 시기에 따른 분석

• 상담을 실시한 시기별 통계에서는 7월이 가장 많은 23%, 다음으로 6월 18%, 11월 12%, 2월 11% 순으로 나타남

상담월

2월

3월

4월

5월

6월

7월

8월

9월

10월

11월

12월

계

상담횟수

7

3

1

2

12

15

10

0

5

8

3

66

점유율

11%

5%

2%

3%

18%

23%

15%

0%

8%

12%

5%

100%

 

- 상담 처리결과에 따른 분석

• 상담 처리에 대한 결과에서는 종결이 94%로 가장 많고 재상담이나 지속상담은 3%에 그침

처리결과

종결

재상담

기타

계

상담횟수

62

3

1

66

점유율

94%

5%

2%

100%

 

 


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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