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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모음 |
라이센스뉴스 |
‘고객이 왕’ 이제 그만...은행권, ‘고객만족도 평가’ 전면 폐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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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일2021.05.10 |
조회705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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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모음 |
안전신문 |
[안전보건 캠페인] 언제나 웃어야만 하는 감정노동자의 고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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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일2021.05.10 |
조회659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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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모음 |
파이낸셜뉴스 |
의자 던지고 폭언 이어지는 공무현장...'악성민원' 시달리는 공무원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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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일2021.05.10 |
조회52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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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모음 |
이데일리 |
"코로나19에 무방비, 고객들은 세균취급"…구멍 뚫린 보호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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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일2021.05.10 |
조회54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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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모음 |
이데일리 |
"반복되는 '문턱 노동자' 관련 사건, 고용주 책임 강화해야"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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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일2021.05.10 |
조회56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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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모음 |
뉴스퀘스트 |
귀뚜라미보일러, 콜센터 상담원 '인권 보호' 강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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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일2021.05.10 |
조회51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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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모음 |
연합뉴스 |
코로나19 의료진에게 폭언하는 확진자들…법 개정돼 처벌 받을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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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일2021.05.10 |
조회59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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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모음 |
뉴스메이커 |
산청군, “폭언과 폭행은 민원을 해결할 수 없습니다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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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일2021.05.10 |
조회50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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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모음 |
노컷뉴스 |
"맞고 억울한 일 없도록" 故최희석 1주기, 경비 갑질 '아직'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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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일2021.05.10 |
조회47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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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모음 |
MBC뉴스 |
마사회장 폭언은 사실…문화비서관 '사직'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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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일2021.05.10 |
조회630 |